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포인트로 산 쫀득이!🥰

오랜만에 먹으니 더욱 맛있는 쫀득이네요! ㅎㅎ지니어트 포인트로 산 쫀득이!🥰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이거 맛있어요
    구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작성자
    맞아요!ㅎㅎ 먹어보셨나보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고구마맛도 맛있군요
    먹어볼게용ㅋ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작성자
    강력추천 드립니다!!
  • 아미134
    요즘 쫀득이들이 정말 뭐 종류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작성자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너무 좋겠어용
    또 캐시딜로 사면 기분이 야무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작성자
    맞아요!ㅎㅎ
  • 수수깡7
    그냥 쫀득이가 아니네요 군고구마 맛이라니 신기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작성자
    저도 처음에는 신기했는데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