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최고온도 33도

최고온도 33도최고온도 33도서울 33도 최고 온도에 폭염 경고

일부 지역은 비도 잠시 내리고...

구름 잔뜩~~~

무더위에 산책은 피하시고 시원할때 움직이세요

 

8월 시작 모두 화이팅!!!

 

 

0
0
댓글2
  • 향기음악
    여기는 35도 최고온도네요..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ㅠ
    목표사십구
    작성자
    우리 모두 잘 견뎌봅시당 
    예측자들은 올해가 제일 시원한 여름이라니 갈수록 걱정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