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모닝 이예요

여기는 두시간이 느려서 6시 40분 이네요. 아침에는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새벽에 비가 왔는지 흐리네요. 우기 여서 비가 왔다가 해가 나네요

굿모닝 이예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