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지막 날에 하는 사람...

그게 바로 접니다...

 

이렇게 벼락치기를 하다니 ㅠㅠ

 

다음에는 꼭 미리미리 끝내고 싶네요 ㅠㅠ

 

다들 마감하셨나요 너무 부럽네요 ㅠㅠ

0
0
댓글46
  • 달달별
    저도 초반에 벼락치기로 마지막날 해서 최저만 몇번 받고 그뒤로는 첫날 시작으로 변경이요
    여리나
    작성자
    사실 저도 벼락치기로 안했는데
    요새 그렇게 하게 되네요 ㅠ
  • 투비니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내일도 해보려구요 ㅎㅎ
  • 있잖아요오
    저는 오늘 저녁 10시에 시작했어요 ㅎㅎ
    최소만 하려다가 한단계 높여서 하고 있네요
    여리나
    작성자
    오오 무사 마감하시길 !
    다음 회차도 응원할게요 :)
  • 헤헤헤1
    저 부르셨어요?ㅋㅋㅋ
    지금 저는 목표 낮게 해서 곧 마감하고 잘려구요
    여리나
    작성자
    앜ㅋㅋ 은근히 계시네요 ㅎㅎ
    저는 그래도 끝까지 해봤습니당 !
  • 한결맘
    ㅋㅋ 아직 마무리 못한 1인입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합시다
    여리나
    작성자
    넵 좋아여
    마지막까지 마무리해봅시당 ㅎㅎ
  • 헤헤헤하
    제 이야기 인가요 ㅋㅋ
    조금만 하고 마무리중입니다
    여리나
    작성자
    저는 그래도 해보려구요
    조금 아는 건 아쉬워서
  • 쩡우엄마
    여기 찔리는 사람 있어요
    다음부터는 미리 하도록 해볼께요 ㅋㅋ
    여리나
    작성자
    앜ㅋㅋㅋ 저도 그러네요
    담부터 미리미리 합시당 ㅎㅎ
  • 꿈꾸는썬
    저도 맨날 마지막날에 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다짐을 하죠 다음엔 빨리 해야지 ..ㅠㅠ
    여리나
    작성자
    그쵸 마지막에 열심히 달리네여
    미리미리 하고 싶어요 ㅠㅠ
  • 이힛힛
    제 이야기인가요 ㅋㅋ
    지금 하고 있어요
    여리나
    작성자
    넹...사실 전 항상 그래요
    매번 바쁘네여 ㅋㅋㅋ
  • isogasii
    여기 그런 사람 한명더 있습니다.ㅋ
    저도 아침에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ㅋ
    여리나
    작성자
    앗 저랑 똑같네여 ㅋㅋㅋ
    원래 오전 시작해서 오후 마감이져 ㅋㅋㅋ
  • 끼욱
    목표를 낮춰서 하시면
    당연히 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그래도 욕심을 부려서
    원래 목표대로 해보려구요 ㅎㅎ
  • 대박e
    저도 지금 시작했네요 ㅜㅜㅜ
    벼락치기를 왜케 좋아할까요..ㅎㅎ
    여리나
    작성자
    사실 변명을 해보자면,
    벼락치기가 능률이 좋긴 해여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요 주말 여행가서 더 못했네요
    오늘 열심히 해야지요
    여리나
    작성자
    항상 미리 하려고 하면 바쁘네요
    부지런히 해야죠 뭐 
  • 눈소나무
    저도 마감일이 되어야 하게 되네요.
    마감일에 진도가 잘 나가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마감날에 사실 능률이 ㅋㅋㅋ
    빡 집중해서 하게 되더라구요
  • 날마다만보
    오늘 마감하는 일인 여기도 있습니다.
    일주일이 금방 갔어요.
    힘 내서 오늘 꼭 참가합시다.
    여리나
    작성자
    저도 항상 그렇습니당 ㅠ
    일주일 매번 빠르게 가네여
  • 김영동
    벼락치기가 당연한 거 같아요
    여리나
    작성자
    그런가요 ㅠㅠ
    부지런히 마감한 사람을 본받으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마감날도 아침부터는 안 들어오고 꼭 할 거 다하고 미적미적 들어옵니다 ㅠㅠ
    매일 반성하고 매일 반복하는거 보니 진짜 미련한가봐요
    여리나
    작성자
    그러게요 ㅠㅠ
    다음에는 꼭 해봅시당 !!
  • 꿈굽는사람
    그렇죠 마지막에 벼락치기
    저도 그렇습니다
    여리나
    작성자
    다들 그런가요?
    저도 부지런해지고 싶네요
  • 성공다이아
    앗 저도 늘 그렇습니다
    어제도 완전 고생했고
    오늘은 이것만 있으니까요 ㅎㅎㅎ
    여리나
    작성자
    그러게요 하루하루 몰빵이네요
    다음부턴 부지런히 하려구요
  • 엄마껌딱지
    저도 지금하고 있네요 
    근데 속도가 안나고 졸립기까지 하네요 ㅎㅎ
    여리나
    작성자
    앗 공감합니당 ㅠㅠ
    오늘따라 낮잠자고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