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6회차 마감

소통왕 6회차 마감

 

드디어 막날에 마감합니당 !

 

후련하기도 하고 바로 다시 내일 또 시작이니

 

내일 또 같이 소통해요 ㅎㅎ

 

아직 못 끝내신 분들도 화이팅입니당 !!

0
0
댓글28
  • 투비니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해여
    열심히 또 해봐야져 ㅎㅎ
  • 바보천재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조금만 하면 되는다 깜박 잠들었다 이제야 깼네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당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ㅠ
  • 헤헤헤1
    지금 하고 있어서
    얼른 마감하고 잘려구요
    여리나
    작성자
    저도 얼른 마감해보려구요
    열심히 해봅시당 !
  • 헤헤헤하
    정말 수고 하셨네요
    다음차수에 만나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해여
    다음 차수에도 화이팅 !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이제 슬 마감할까해요 
    수고 많았어여
    여리나
    작성자
    넵 수고하셨습니당
    다음 회차도 화이팅입니당 !
  • 시아81
    수고하셨어요 
    저도 항상 마지막 날 마감하게 되네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생각보다 일주일이 빨라서
    어느새 마감날이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 이힛힛
    저는 이제 시작을 해서
    지금 열심히 하고 있어요
    여리나
    작성자
    넵 열심히 해봐야죠
    무사 마감 응원할게여
  • isogasii
    아 마감하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저는 아직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역시 벼락치기는 힘들어요
    여리나
    작성자
    벼락치기 쉽지 않죠 ㅠㅠ
    저도 매번 하는데 미리할걸 후회해요
  • 지폐메이커
    소통 마감 수고하셨습니다 
    부지런히 달려서 마감했으니 쉬세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당 ㅎㅎ
    부지런히 마무리했네여 ㅎㅎ
  • 대박e
    소통왕 마감 축하드려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여리나
    작성자
    넹 감사해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여
  • 눈소나무
    수고하셨어요. 마지막날까지.
    전 다음주도 마지막날 나타날 것 같아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당
    전 이번만큼은 미리 해보고 싶네여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마감까지 수고 많았어요 
    저도 열심히 해야되겠어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무사히 마감하시기를 !
  • 트윈스1
    저도 항상 마지막 날 마감하게 되네요.
    마감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결국 막날까지 오네요
    그래도 뿌듯합니당 !
  • 엄마껌딱지
    마감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저도 최소한만 하려구요 
    여리나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마무리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