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월 1일 건강한마디

8월 1일 건강한마디

나만의닥터 간강 한마디 오래만에 올려 봅니다.

여긴 괜찮은 말들이 많아서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 걸었는데, 축복속에 살수 있겠죠?

 

 

 

 

 

 

1
0
댓글3
  • 사랑혀니
    캬아! 좋아요^^
    저도 걸었는데  건강이라는 축복속에 살고 있겠죠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이렇게 좋은 글과 나눔에 비추가 눈에 거슬리네요ㅠ
    비추 뉘신지? 저는 공감하여 강하게 꾸~~~욱 추천 눌러요^^
    상처 받지 마시고 축복 많이 받으세요^^
  • 마음그릇
    하루를 축복하는 것이 아침운동이군요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