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실내온도

실내온도

실내온도가 낮으니 움직이기도 좋네요. 밀린청소도 하고 식사준비도 해야 겠어요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ㅅㅣ원하게 에컨 키셨네요
     신기하게 몇도차이인데도 확~ 다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