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2
산책길에 득템이죠~
동네 한바퀴 엄마 만나서 ~
엄마 친구네 슈퍼로 ㅋㅋㅋ
좋아하는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한캔 득템이네요
오늘도 엄청 더워요
그나마 햇살이 없어서 괜찮아요
땀은 뭐~~ 삐질삐질이죠
하늘에 서 내리는 빛이 참 이쁘죠
0
0
댓글1
산책길에 득템이죠~
동네 한바퀴 엄마 만나서 ~
엄마 친구네 슈퍼로 ㅋㅋㅋ
좋아하는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한캔 득템이네요
오늘도 엄청 더워요
그나마 햇살이 없어서 괜찮아요
땀은 뭐~~ 삐질삐질이죠
하늘에 서 내리는 빛이 참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