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워터파크

케이블카 타고 워터 파크왔어요. 물놀이도 안 좋아하고 놀이기도 안 좋아하는데 남편 취향 맞춰서 일정에 넣었네요 ㅎ 역시나 저는 겁이 많아서 워터파크랑은 거리가 머네요

워터파크

0
0
댓글1
  • 아미134
    저도 그래요 워터파크가도 그냥 물에만 조끼입고 들어갈 정도예요 놀이기구는 절대 못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