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동네 산책 후다닥!

동네 산책 후다닥!더워서 정말 ㅋㅋㅋㅋㅋㅋ

찍고 바로 턴했네욬ㅋㅌㅌ

오전이랑 오후에 산책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해요..

쪄 죽겠네요 젘ㅋㅋㅋㅋ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구룸님 댓글은 감동과 설렘 ㅎ 
    활동하시는 모습 좋아요~^^ 
    베란다 뮤직박스 그거 하나만 간직해두~~ 흐믓
    둠치~~ 둠치~~두둠치~^^ 아~~~ 놔 박치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대단하신분 중 1인이 바로----->구룸구룸  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앗 ㅎㅎ 고맙습니다
    리얼지니어트님도 요즘 열심히활동하시는 모습 대단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