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도 최고치 찍었네요

온도 최고치 찍었네요

이제까지 본적이 없는 온도 에요 ㅜㅜ

0
0
댓글1
  • 오로이
    잠깐 외출했는데 얼굴 빨갛게 익어서 집에 왔네요 
    에어컨 틀고 집에 있는게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