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바게트 케익

파리바게트 케익파리바게트 케익

오늘 신랑생일 이라 케익 샀는데, 현대 M포인트 사용 하고 제가 열심히 걸어서 파리바게트 만원권 상품권 교환해 32,000원 하늘걸 11,000원 결제했어요.케익도 제값주고 먹을려면 넘 비싸네요.

0
0
댓글2
  • 꼼꼼엄마
    케이크가 너무 예쁘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