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불꽃쇼

어제 저녁에 쇼 보고 나서 마지막에 불꽃쇼 팡팡 터뜨렸는데 바로 눈 앞에서 터지는 모습 보고 너무 황홀 했어요. 여행 중에서 쇼 구경이랑 불꽃쇼가 제일 기억에 남을것 같네오

불꽃쇼 

 

0
0
댓글1
  • 가즈아요
    와 너무 재미있었겠어요 ㅎㅎ
    저도 보고 싶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