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간식 - 빵과 커피!

오후 간식 - 빵과 커피!오후 간식 - 빵과 커피!오후 간식 - 빵과 커피!

 

먹었습니다 

빵과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

0
0
댓글10
  • 헤븐79
    커피 보다는 빵이 더 눈에 들어오지만
    커피랑 먹음 더  맛있긴 하죠^^;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헤븐79님 ^^
    정말 그런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빵과함께 커피한잔 맛난간식
    챙겨주기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껌씹는여우님 반갑습니다 ^^
    빵과 커피의 조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 꼼꼼엄마
    빵과 커피는 최고의 디저트입니다 
    맛있는 디저트로 힐링하는 시간 되셨죠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꼼꼼엄마님 반갑습니다 ^^
    정말 그런것 같아요!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ㅎ
  • ssul0115
    빵과 아메리카노 조합 너무 좋네요
    맛있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0115님 반갑습니다 ^^
    빵과 아메리카노 조합이
    은근히 괜찮더라구요 ~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와~~~너무 맛있겠어요
    빵 먹고 싶네요. 입맛이 없어서 밥을 안먹었더니 배고프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wrinkle님 반갑습니다 ^^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위에 나간,
    입맛이 돌아와야 할텐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