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친구가 두유제조기 자랑을 하길래 저도 사봤어요. 서리태콩과 아몬드 조금 넣구 진한두유
코스로 30분가량 지나니 껍질까지 아주 곱게
갈려나왔네요. 뜨거워서 식혔다가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음료처럼 멉으면 좋을듯해요.
고소하니 괜찮네요~^^
0
0
댓글6
친구가 두유제조기 자랑을 하길래 저도 사봤어요. 서리태콩과 아몬드 조금 넣구 진한두유
코스로 30분가량 지나니 껍질까지 아주 곱게
갈려나왔네요. 뜨거워서 식혔다가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음료처럼 멉으면 좋을듯해요.
고소하니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