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부파업하고 싶어요

날씨가 넘 더워서 청소.반찬. 빨래등 모두 접고

주부 파업 선언하고파요 잉잉잉

주부파업하고 싶어요

1
0
댓글5
  • 헤븐79
    저도 주부파업 하고 싶네요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꼼짝하기 싫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모든 주부들의 바램이네요 ㅋ
    그래도 또 저녁 걱정하고 있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ㅎㅎㅎㅎㅎ
    다 던지고 땔쳐요~~ ㅋㅋ
    속이 다 시원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 ㅠㅜ 저도 거실 청소 해야하는데 방에만 에어컨을 켜서 나가기 싫네요
    
  • 수수깡7
    움직이면 더워서 바닥에 붙어서 대자로 누워 있어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