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이 좀 선선하네요

오늘은 어제보다 선선해진거같아요~

오늘 낮은 35도 예상되지만 ㅎㅎ

아침에 부지런히 움직여봅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2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뽀봉
    35도요 오늘도 너무 더긴해요
    사무실 마당만 나가도 헉헉 막혀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저도 그래서 아침에 움직이려고 하는데 
    소통하면서 한 시간이 지나가고 있어요 ㅎㅎㅎ
    다시 빨리 움직여봐야겠네요~^^
  • 수수깡7
    그러게요 오늘 아침은 선선해서 살만해요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