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찌기

🎃단호박 찌기

 

국내산 단호박 미리 사다준거 덮지만 잘 씻어서 찌고 있어요.

오늘은 손질은 못하고 쪄놓기만 하고 나가야할것 같아요.

시간이 지체 됐어요.

 

🎃단호박 찌기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단호박 아주 좋네요 ^^
    건강한 재료니 많이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있어서 먹기 좋아요
    이번 단호박이 특히 맛이 좋아요
  • 여리나
    오 맛있겠어요 ㅎㅎ
    쪄서 먹음 맛있죠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다먹어서 다시 쪄 뒀어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수수깡7
    맛나게 단호박 찌세요 저는 단호박으로 카레 해서 먹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카레에 넣어도 맛있지요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