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내일 고딩이 개학이라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한 덩이 30000 원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사이드 반찬들도 괜찮고 고기도 맛있어요

휴가때 실패한 외식 오늘은 성공했어요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냉면도 ㅁㅊ네요 ㅋㅋㅋ

11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애들이 맛있게 먹어서 더 좋아요

학교 생활 다시 잘하길 응원합니다

 

 

2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야 진짜 ㅁㅊ네요...
    지금시간에보는 저는 너무힘드네요 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맞아요 지니어트 야식 시간에 들어오면 힘들어요
    댓글 쓰면서도 생각나요
  • vovo2
    와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시고 오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네 방학 마무리 아쉽지만 잘하고 왔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 지도
    음식들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봏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고기 맛나보이네용 ㅋㅋ
    굿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여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고등학생들은 벌써 개학이네요 아직
    더워서 걱정이시겠어요 학교도 요즘은
    에어컨 빵빵 잘나오니 학교가 어쩜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방학이 3주여서 너무 짧아요
    저희땐 선풍기만 있었는데 얘들은 추워서 후드 점퍼 입는대요 ㅋㅋㅋ
  • 수수깡7
    고기가 아주 실하고 맛나보여요 냉면도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고기도 만족 냉면도 맛있었어요
    우연하게 간건데 좋은 선택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올~~~ 맛있게 잘 드신것 같아 보기 좋아요~^^
    애들도 엄청 좋아했겠네요~~ 화목한 식사~~ 특히 고기 올~~ 좋아요^^ 마블링 보소♡ (강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보기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에런 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