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내일 고딩이 개학이라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한 덩이 30000 원
사이드 반찬들도 괜찮고 고기도 맛있어요
휴가때 실패한 외식 오늘은 성공했어요
냉면도 ㅁㅊ네요 ㅋㅋㅋ
11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애들이 맛있게 먹어서 더 좋아요
학교 생활 다시 잘하길 응원합니다
2
0
댓글14
내일 고딩이 개학이라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한 덩이 30000 원
사이드 반찬들도 괜찮고 고기도 맛있어요
휴가때 실패한 외식 오늘은 성공했어요
냉면도 ㅁㅊ네요 ㅋㅋㅋ
11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애들이 맛있게 먹어서 더 좋아요
학교 생활 다시 잘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