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파란하늘 하늘이 이뻐서 사진찍게 되네요

굿하루되세요 

1
0
댓글5
  • 제벌
    ㅎㅎ하늘은 파랗고 너무 이쁘네요
    구름과 같이 있으면 멋진 하늘이 되더라고요. ㅎㅎ
  • 자스민꽃
    와~~ 진차 하늘이 넘 예쁘네요 ❤️❤️😍
    참 보기좋습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작성자
    하늘이 파래서 감탄사 나왔어요
    굿밤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여기도 하늘 참 이쁘답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작성자
    하늘보고 와 감탄사 나왔어요
    굿밤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