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플렉스한 파우치 넘 이뻐용😍

플렉스한 파우치 넘 이뻐용😍플렉스한 파우치 넘 이뻐용 ㅠㅠ

32000원인데 반값에 사서그런지 막 더 기분이 좋고 그러네요 ㅎㅎ

파우치에 이제 여러물건 넣어다녀봐야겠어용

1
0
댓글2
  • 수수깡7
    어머 넘나 귀여운 곰돌이네요 ~^^ 좋은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당
    진짜 귀엽지요!!
    플렉스했지만 귀여워서 아주 맘에 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