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밥

된장찌개 끓여 반찬과 소소한 집밥

저녁 먹었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 ~집밥

1
0
댓글2
  • 러브복동
    정성스런 집밥 드셨네요. 즐저하셨죠?
    전 국밥 시켜 먹었는데 제가 한 밥 보다 맛이 없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아고 그럴때 기분이 좀 ㅜ
    맛있었음 좋았을텐데 ~
    후식이라도 잘 챙겨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