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슬슬 사브작거려 볼께요

슬슬 사브작거려 볼께요슬슬 사브작거려 볼께요슬슬 사브작거려 볼께요

 

덥다고 던져놨던ㅎㅎ 취미를 슬슬할때가 됐나봐요

이것저것 쳐다보게 되네요

뜨는건 좋은데 연결하는게 귀찮지만

인형이나 케이프같은 작은 소품뜨는거 좋아해요

슬슬 사브작거려 볼께요

 

실소진한다고 올여름엔 요런거 10장정도 떳어요

밥통위에 던져놓으니 나름괜찮아서 실소진할겸 지인들한테 드리고 있어요

 

 

2
0
댓글2
  • 헤븐79
    헉...저걸 어찌 다 손뜨개로 하나요
    대단하네요 감탄하고 갑니다
    너무 예뻐요^^
  • 수수깡7
    와 금손이세요 대박~ 어머 작품들 다 구경시켜 주세요 가방같은것도 많이 뜨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