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79
덥다고 던져놨던ㅎㅎ 취미를 슬슬할때가 됐나봐요
이것저것 쳐다보게 되네요
뜨는건 좋은데 연결하는게 귀찮지만
인형이나 케이프같은 작은 소품뜨는거 좋아해요
실소진한다고 올여름엔 요런거 10장정도 떳어요
밥통위에 던져놓으니 나름괜찮아서 실소진할겸 지인들한테 드리고 있어요
2
0
댓글2
덥다고 던져놨던ㅎㅎ 취미를 슬슬할때가 됐나봐요
이것저것 쳐다보게 되네요
뜨는건 좋은데 연결하는게 귀찮지만
인형이나 케이프같은 작은 소품뜨는거 좋아해요
실소진한다고 올여름엔 요런거 10장정도 떳어요
밥통위에 던져놓으니 나름괜찮아서 실소진할겸 지인들한테 드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