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바빵

요즘 꽂혀서 먹는 파바 빵입니다

 

 

파바빵

 

곡물 머였나?

여튼 겉에 견과류 빡빡

 

 

 

 

파바빵

저거 떼어먹는 맛도 있고

안도 말랑말랑 너무 맛있어요

 

파바빵

 

이틀 연속 파바를 그냥 못지나치고 사먹고 있어요

 

 

 

 

1
0
댓글4
  • 수수깡7
    이거 맛있어요 그거 호밀빵 그것도 맛나고요 여기도 잡곡빵 맛집이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수수깡님 드셔보셨군요
    호밀빵은 뭔가요? 가서 봐야 겠어요 ㅋㅋ
    수수깡7
    이거요 건포도 들은것 없는 것 있고요
    제대로 만들었어요
    
    Screenshot_20240809-122708_NAVER.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수수깡님 진정한 빵순이 시군요
    반가워요"
    파바 호밀빵 그냥 지나쳤는데 가면 자세히 봐야 겠어요
    저 거친빵.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