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재탕.

그저께한 닭볶음탕. 1.2키로짜리 사와서 했더니 두번먹을수 있네요..  더운데 데우기만 하니 좋아요.

닭볶음탕..재탕.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