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34
딸 토요일 방과후 보내고 잠시 학교앞에서 친구들이랑 아아 마셨어요~
시원하고 좋네요~
아침에 방과후 수업 아니였으면 더 잤을텐데..
피곤한데 겨우 일어났어요
커피 마시니 잠도 깨지고 기분도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0
0
댓글1
딸 토요일 방과후 보내고 잠시 학교앞에서 친구들이랑 아아 마셨어요~
시원하고 좋네요~
아침에 방과후 수업 아니였으면 더 잤을텐데..
피곤한데 겨우 일어났어요
커피 마시니 잠도 깨지고 기분도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