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점심~

 

주말 점심은~~~ 면을 자주 먹게 되네요.

오늘은 마제소바로 먹었어요

0
0
댓글6
  • 헤븐79
    주말 점심은 저도 면종류 자주 하게 되네요
    미제소바 맛있겠네요
    불곡산
    작성자
    그쵸~ 주말엔 간단하게
    점심 먹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마제소바 넘 맛나보여요
    저도 버거로 해결했어요 ㅎ
    불곡산
    작성자
    애플짱님 맛난 버거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너무 맛있어 보여요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불곡산
    작성자
    요거 시판용이라
    라면처럼 끓이기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