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볶음

저녁엔 시댁표 쭈꾸미볶음 맛있어요

요리잘하는 어머님덕분에 맛나게 먹었어요

쭈꾸미볶음

1
0
댓글8
  • 한결맘
    요리잘하시는 어머님이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남이 해주는 음식..좋죠
    이닝지아
    작성자
    남이해줘서 더 맛나네요 ㅎㅎ
    친정엄마보다 요리가 더 제입맛에 맞아요
  • 터벅
    우와~ 넘 맛있어보여요
    이닝지아
    작성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매콤해서 더 맛잇어요~
  • SKY0118
    어머나 맛나보입니다
    먹음직스러워요
    이닝지아
    작성자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둘러앉아 먹으니 더 맛나네요
  • 우리화이팅
    우와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어머님의 정성이 가득 들어있어서 더더 맛있겠어요~
    이닝지아
    작성자
    어머님이 요리를 잘하세요
    그래서 시댁갔다오면 살쪄서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