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외식

 

휴일 점심 외식 하고 왔어요

식당마다 사람들이 많네요

 

외식

 

갈비 냉면 된장찌개

석쇠불고기

 

 

 

외식

 

코다리 무침이 올려진 냉면이에요

 

 

외식

 

석쇠 불고기랑 갈비가 같이 나오는데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고 나니 배불러요

 

 

 

외식

 

로봇 서빙이라 옆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식사하기 좋았어요

 

 

2
0
댓글2
  • 수수깡7
    와 푸짐하개 석쇠불고기 맛나보이네요 외식 맛나게 하세요
  • 우리화이팅
    우와 진짜 맛있겠어용
    냉면과 된장찌개 갈비까지 다 먹고 싶네요~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