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스점검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부시시 하게 있었어요  점검 여사님 오셨거든요 

저도 부시시 애들 2명 거실에 널부러져  자고 있고요

저도 홈원피스 차림에 민망했네요 

점검 다 끝나고 더워보이셔서 음료한병 드렸더니 좋아하시네요 ~^^

1
0
댓글5
  • 2민트홀릭
    ㄱ가끔 이럴때 있어요
    서로 민망한 타이밍 ㅋ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원래 ㅎㅎㅎㅎㅎ 가스 점검,  정기 소독은 
    부시시 해 주어야 정검 하시는 분들이 
    더운데 웃을 수 있는 일이 있는거예요~^^
    저도 아이들 어렸을때 그랬거든요~ㅎㅎ
    추억 돋는 이야기에 잠시 추억에 젖으며 
    웃어봅니다~ㅎㅎㅎ
    수수깡7
    작성자
    애들 많이 컸는데도 부시시했네요 자꾸 늦게 일어나게 되네요 
  • 가즈아요
    ㅋㅋㅋ귀여우시네요 ㅎㅎ
    훈훈한 일화 잘보구갑니다 ㅎㅎ
    수수깡7
    작성자
    앗 ㅋㅋ 자다가 갑자기 깜놀했어요 미리 아파트에서  공고한 일이긴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