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

이제 거진 다 지고 뜨문뜨문 한두송이 피었는데 워낙 노랑색이 강렬해서 예뻐요~^^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아침에 본 스텔라 원츄리~♡

모두 다른 꽃이랍니다~

0
0
댓글2
  • ssul0115
    첨들어보는 이름이예요
    노랗고 귀엽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이쁘죠~봄부터 쭈욱 봐왔던 꽃인데
    만발했던 시기는 지났어요~
    지금은 완전 뜨문뜨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