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l0115
매번 야채 버리는것도 너무 아까워서
오늘은 다 반찬 만들어서 한번씩 먹기좋게
포장해서 냉동실 다 너놨어요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줄기랑 고춧잎도
다 꺼내놨어요
녹으면 마져해서 너어야죠 ㅎ
사진을 다 찍진 않았네요
1
0
댓글10
매번 야채 버리는것도 너무 아까워서
오늘은 다 반찬 만들어서 한번씩 먹기좋게
포장해서 냉동실 다 너놨어요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줄기랑 고춧잎도
다 꺼내놨어요
녹으면 마져해서 너어야죠 ㅎ
사진을 다 찍진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