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여태 반찬했어요

매번 야채 버리는것도 너무 아까워서

오늘은 다 반찬 만들어서 한번씩 먹기좋게

포장해서 냉동실 다 너놨어요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줄기랑 고춧잎도

다 꺼내놨어요

녹으면 마져해서 너어야죠 ㅎ

사진을 다 찍진 않았네요여태 반찬했어요여태 반찬했어요여태 반찬했어요여태 반찬했어요

1
0
댓글10
  • ssul0115
    반찬 정말 많이하셨네요
    요리 잘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맛난 반찬 한가득이네요
    더운데 만드느라 수고하셨어요  
    덕분에 밥상은 풍족해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거의 제반찬요
    남편은 나물종류 안좋아하네요 ㅎ
  • 훔훔
    와 이런 반찬들도 냉동했다가 먹어도 괜찮군요?!!
    이제껏 헛살았네요 ㅎㅎ
    한방에 해서 냉동하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ㅎㅎ
    맞아요
    좋더라구요
    냉동실 자리차지않구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우아 고추조림 맛있겠어요.
    호박나물도 고춧잎도 다 좋아하는데요.
    여름이라 나물반찬 상하기 쉬운데 냉동실 넣음 되는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리전 넣으면 자리차지하구요
    해먹는다고 꺼내놨다 시간지남
    버리고 했는데 이건 꺼내놨다 그냥
    먹음돼요
    안뎁히구요 ㅎ
  • 안델라
    와 실력자시네요
    반찬 어캐이리뚝딱 이실까요!?@:@
    지퍼백활용 와 이것도 한수 배웁니다
    또하시려고요?
    대단하세요.건강한식단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건 양이 그리 안많은데 고구마순이랑
    고추잎은 양이 어마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