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탄소 중립 실천금

💰탄소 중립 실천금

 

이거 몇달만에 또 들어온것 같아요

매달 주는게 아닌가봐요.

아침에 스치듯이 들어오네요~^^

방가운 공돈 입니다.

 

💰탄소 중립 실천금

1
0
댓글4
  • 헤븐79
    저도 한번씩 받았는데 요즘은
    실천을 제대로 못해서 못받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도 드물게 들어와요
    전자영수증만 받거든요
  • 수수깡7
    오 2800원 축하드려요  소소하지만 반가운 돈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다른분들 하는거 보고 저도 따라하네요
    방가운 돈이 입금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