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무척이나 덥네요 하루의 일과를 하루만보 걷기로 마무리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출석 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 포인트가 잘 나오면 기분이 너무 좋은데 잘 안나와도 호기심이 발동해서 또 돌리고 싶어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