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무척이나 덥네요 

하루의 일과를 하루만보 

걷기로 마무리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출석

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포인트가 잘 나오면 기분이

 너무 좋은데 잘 안나와도 

호기심이 발동해서 또 

돌리고 싶어져요   😄

0
0
댓글2
  • 아미12
    맞아요 어떻게든 이상하게 다 열고 싶어져요 
    분명 5캐시 나오면 끄고 싶은데 그게 안되요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5캐시라도 두번씩 
    주니까 결국은 10캐시가
    되니 적은것은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