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 더위에 ㅠㅠ

아이들 (특히 막둥이)이 원해서 온 롯데월드~~ 

아틀란타스 2시간 대기중ㅠ 벌써 땀이 흐르네요ㅠㅠ

오늘 잘 버틸 수 있을까요? 이 더위에 ㅠㅠ이 더위에 ㅠㅠ이 더위에 ㅠㅠ이 더위에 ㅠㅠ

이 더위에 ㅠㅠ

1
0
댓글4
  • 우리화이팅
    맙소사..2시간요??
    애들도 엄청 많네요 ㅠㅠ
    그래도 애들은 좋아할꺼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네~~ 좋아해요^^ 
    얼굴들이 익었네요 ㅠ 
    그냥 즐기려구요 ㅎㅎ
  • 수수깡7
    어이쿠 2시간이요? ㅠㅠ 오늘도 사람이 엄청 많나봐요 잘 즐기다 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젊음과 열정은 느껴지네요ㅎㅎ 
    학생들 웃음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