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7088912.jpg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달달한 거 많이 마셔서 오늘은

참고 아메리카노로 마셔요

따뜻한 거 마실까 살짝 고민하다

오늘도 아이스로 마셨어요

1
0
댓글2
  • 수수깡7
    따뜻한것이 좋다 하지만 너무더워서 손에 잘 안가긴 하지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맞아요
    지금쯤 한잔 더 마시려고 하는데 따뜻하게 마시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