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런볼 피스타치오

요즘 피스타치오 시리즈가 많이 나오네요

 

홈런볼 피스타치오

 

저도 홈런볼 피스타치오맛 구했습니다 ㅋㅋ

넘 맛아보이네요

나중에 밤에 배고프면 먹으려고요

가격은 2000원인데

비싸긴하네요 ^^..

1
0
댓글12
  • 헤븐79
    피스타치오맛이 나왔군요
    한번은 먹어봐야겠네요
    하오링
    작성자
    네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신상이니 더욱 기대돼요
  • 들꽃7
    요즘 파스타치오 들어간 과자들이 많네요
    드시고 맛도 알려주세요
    하오링
    작성자
    내일 아침에 먹어보고 답장 드릴게요~
    기대되네요 ㅎㅎ
  • 당근먹기딸
    허얼!! 피스타치오 진짜 좋아하는데
    홈런볼 피스타치오 맛이 나왔군요!!
    요즘 과자 너무 비싸긴 해요ㅠㅠ
    하오링
    작성자
    흑 그러게요 넘 비싸요
    그래도 신상이니 봐주려고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와우 피스타치오 맛이 새로나왔나봐요
    저도 보이면 사와야겠어요
    하오링
    작성자
    네~요즘 피스타치오 시리즈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 수수깡7
    오 2000원이군요 밤에 뜯으시면 실물보여주세요 ~
    하오링
    작성자
    네 ㅋㅋ 그때 맛있게 찍어볼게요
    기대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고 양은 확 줄고 그래도 맛있어서 찾게되네요
    하오링
    작성자
    맞아요 맛있으니 용서해주네요 ㅋㅋ
    피스타치오 맛도 기대되네요
    곧 먹을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