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갑자기 비가 

억수로 오는 바람에 

3500 보 밖에 못 

걸어서 똑땅해요 😭

출석체크박스

몇보 못 걸었지만  포인트는

 아주 넉넉하게 주네요 

0
0
댓글4
  • 헤븐79
    6천 다 못채워도 두배로 주니
    일 받는거 보다 나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착한습관이 포인트를 
    잃지않고 벌게되는 
    좋은 방법 이지요
  • 워니s
    전 어제 출첵박스 잊어먹고 못 돌렸네요
    오늘은 잊어먹지 말고 돌려야죠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허걱 😲 많은 포인트를
     잃어 버렸네요 매일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일과가 되야 해요
    오늘은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