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피스타치오 홈런볼 후기

어제 저녁쯤에 피스타치오 홈런볼은 샀다고

했었는데요-

 

피스타치오 홈런볼 후기

 

지금 뜯어서 먹어보고 있어요

 

피스타치오 홈런볼 후기

 

2000원치고는 양이 좀,,

그래도 달달한 맛이 너무 제 스타일 이었어요

 

피스타치오 홈런볼 후기

단면샷

3
0
댓글12
  • 워터멜론
    기본맛보다 맛있다는 말인가요?  더 달달한것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살까말까를 고민하고 있는 과자라서.
    하오링
    작성자
    오리지널보다 더달고 피스타치오 맛이 나요
    개인적으로는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홈런볼도 맛있는데 피스타치오는
    더 맛나겠죠
     전 피스타치오 좋아해요~^^
    하오링
    작성자
    그러시군요!
    둘 조합 진짜 넘 좋아요
  • 수수깡7
    양은 빈약하지만 맛은 좋군요 맛나게 드세요~^^
    하오링
    작성자
    맞아요 양이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신상이기도 하고 맛있으니
    봐줘야겠어요 ㅋㅋ
  • 우리아들2
    아들들이 좋아하는 홈런볼~~~양이 진짜 줄었어요.
    신제품인가요? 피스타치오맛은 아직인지라 사드려야겠네요. ㅎㅎ
    하오링
    작성자
    네~신상이에요
    요즘 편의점에 피스타치오 시리즈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맛있다하시니 저도 보이면 사와야겠네요~^^
    후기 들었으니 추천 꾸~욱!
    하오링
    작성자
    아고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전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궁금해요 보이면 바로 집어 와야 겠어요
    하오링
    작성자
    짱맛이에요
    보이면 꼭 사드셔보세용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