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찰보리빵 먹어요

캐시딜에서 구매한건데 작기는한데

 

맛은 막 달지 않고 냉동실에 놓고 먹어요

 

쫄깃쫄깃 좋아요

 

찰보리빵 먹어요

0
0
댓글2
  • 로니엄마
    오 캐시딜쨩이네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괜찮은 제품들도 많아서
    이용하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