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데이트♡하셨군요 좋았겠네요~
전 7월31일 개봉하자마자 재밌게 봤는데 집사람 영화 내내 조용 재미없댔어요 ㅠㅠ (암튼 안맞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제벌
작성자
ㅎㅎㅎ리얼지니님 재미있으세요
아내분 즐거우시겠어요~~
마지막에 싱겁게 끝나긴 하더라고요
즐밤 되세요~~
리얼지니어트
갑자기 뜬금없이 영화 말고 제가 재밌다구요?? 😱
저 재미 없는데~~ 그리 봐주시니 무한 영광을 느끼며 감사드려요~ 집사람은~~ 음~~ 무척 괴뢰와하던데요 ㅠㅠ 아빠만 오면 막둥이가 에너자이저가 돼서 둘이 엄청 시끄럽다구 ㅎㅎ 막둥인 집사람 있으면 그리 업돼있지 않대요 풉~~ (내가 막둥이 맘을 알지 저두 집사람 보면 급 다운 될 때 많아요~~ ) 얘기가 두서없이 또 길어지네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