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일럿 영화관람😉

영화 파일럿 관람 했어요~

조정석 여장 이쁘게 했네요ㅎㅎ

그냥 가벼운 맘으로 가볍게 볼만해요~파일럿 영화관람😉

3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불금 데이트♡하셨군요 좋았겠네요~ 
    전 7월31일 개봉하자마자 재밌게 봤는데 집사람 영화 내내 조용 재미없댔어요 ㅠㅠ (암튼 안맞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제벌
    작성자
    ㅎㅎㅎ리얼지니님 재미있으세요 
    아내분 즐거우시겠어요~~
    마지막에 싱겁게 끝나긴 하더라고요
    즐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갑자기 뜬금없이 영화 말고 제가 재밌다구요?? 😱
    저 재미 없는데~~ 그리 봐주시니 무한 영광을 느끼며 감사드려요~ 집사람은~~ 음~~  무척 괴뢰와하던데요 ㅠㅠ 아빠만 오면 막둥이가 에너자이저가 돼서 둘이 엄청 시끄럽다구 ㅎㅎ 막둥인 집사람 있으면 그리 업돼있지 않대요 풉~~ (내가 막둥이 맘을 알지 저두 집사람 보면 급 다운 될 때 많아요~~ ) 얘기가 두서없이 또 길어지네요~~ 좋은밤 되세요^^ 
  • 동해물이
    저도 봤는데 조정석 여장도 이뻐요
    불금 영화보고 즐거운 시간되셨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그치요 조정석 거미씨와도 잘 살고
    참 멋져보이더라고요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조정석 여장도 이쁘죠~^^
    팝콘과함께 즐거운 시간이셨을것같아요
    제벌
    작성자
    네~조정석 여장이 저보도 예뻐요. ㅎㅎ
    참 연기도 잘 하지요. ㅎㅎ
    가볍게 볼만해요~
  • 수수깡7
    노오란 팝콘에 눈이 가네요 영화 잘 보셨어요 여름 피서지로 제격이네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피서지로 영화관 좋아요
    영화보면서 팝콘 빠지면 섭섭하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