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한 저녁

만드는 건 조금 더웠지만 

시원한 저녁 준비해 먹었어요 ~시원한 저녁

2
0
댓글7
  • 제벌
    오늘같은 날도 먹고싶네요
    토욜도 엄청 더워요ㅠ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맛나게 드셧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시원하게 잘 먹고
    치킨 2차로 또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시원한 음식으로 준비해주셨는데요
     든든하고 맛있게 챙겨주기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나게 잘 먹었는데
    출출해 치킨 또 먹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와... 맛있겠네요^^
    덥지만 직접 만들면 더 좋죠
    저는 배달음식으로 ㅎㅎ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배달도 먹어야죠 ㅎ
    야식으로 치킨 또 먹었어요 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