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벅별 부자되었어요

 

여름 신메뉴 만다린버베나 2잔 마셨는데 별이 11개 적립되었네요.

캐시로 사놓은 아메리카노 2잔쿠폰사용하고 3200원 더 사용했더니 11개나 적립되었어요

스벅카드 잔액 남아 있는카드 사용해서인지 별이 하나 더 적립되었나봐요

스벅별 부자되었어요

 

 

스벅별 부자되었어요

0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신메뉴라고 적립을 많이 해주나봐요
    진짜 부자되셨녜용 ㅎㅎ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쑤기9
    두잔 드셨는데 11개 적립이라니
    정말 알차고 좋네요^^
  • 끼욱
    신메뉴 먹으면
    별이 쏟아지네요
    저도 곧 가야겠어요
  • 김우리
    신메뉴 이벤트라 별 적립 많이 해주나봐요
    저도 해야겠어요 ㅎㅎ
  • 가요밍12
    저도 신세계 유니버스 맴버쉽 가입해서 별많이 받았어요.
    조만간 별하나만 더 모으면 또 무료음료쿠폰 나오겠어요.
  • 피코
    예전엔 스벅 정말 자주 갔었는데
    캡슐 먹기 시작하면서 잘 안가게 되네요
  • 쩡우엄마
    별 진짜 많으시네요
    저도 신메뉴 마시러 가야겠어요
  • 헤헤헤1
    신메뉴라서 그런지
    별이 진짜 대박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선쟈
    스벅은 진짜 일 잘하는듯 ㅋㅋㅋ
  • 다요트시작중
    우와~~~~ 신메뉴로 별사냥 제대로 하셨네요
    저도 어서 먹어보고프네요
    오늘은 비가 안오면 출동해야지요
  • 찌에찌에
    와^^ 오늘 스벅 가야하나봐요^^
  • 달려볼꺼야
    만다린버베나가 꽤 맛있으셨나봐요 ^^
    맛이 궁금해지네요 
  • ssul0115
    신메뉴 드셔서 별적립 많이받으셨군요
    저도 한잔 마셔봐야겠네요
  • 달남99
    정말 스벅 별 부자되겠어요
    축하드립니다.
  • 지구외계인
    신메뉴 별 추가 적립 행사 있나 봅니다. 😊
  • 대박e
    와 11개 벌써 다 모으셨네요 ㅎㅎ
    텀블러랑 여러가지 혜택이 적용되었나봐요
  • 똥강아지공주님
    스벅 별부자 좋지요. 곧 무료쿠폰 받는건가요
  • 건강하자으니
    스타벅스에서 신메뉴 2개 드시고 별을 11개나 적립하셨어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애니홀릭
    스벅을 버릴수 없는게 별때문이죠.정말 별적립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