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오늘도 많이 덥네요. 아침에만 덜 더운거였어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이 35도라니 말다했죠🥲 바깥은 해볕이 엄청 뜨겁겠어요. 오늘도 수분보충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