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김치찌개

 

훈제 삼겹 남은거 있어서 한팩 구워서 넣고

 

두부 올려서 찌개 끓여요~

 

덥지만 간만에 찌개라 맛있겠어요

1
0
댓글6
  • 용가리다
    훈제삼겹으로도 김치찌게를 끓이는군요.
    맛보고싶습니다.진심^^
    불곡산
    작성자
    ㅎㅎ그냥 있어서 넣어봤어요.
    먹을만했어요~~
  • 미주장
    두부가 많이 들어간 김치찌개 깔끔하고 
    부드럽고 맛있을 것 같아요. 금방 밥 한공기 
    뚝딱 할것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불곡산
    작성자
    네~~~ 찌개 있으니
    밥이
    술술 들어가요
  • 수수깡7
    우와 엄청 맛나보이네요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
    불곡산
    작성자
    네네~ 재료 듬뿍 넣고 
    푸짐하게 끓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