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된장찌개

된장찌개 보글보글 끓이는중요

이따 남편이 도서관 에서 오면 같이 밥

먹으려구요

저녁은 된장찌개

0
0
댓글2
  • 어싱
    보글보글 된장찌게 넘치겠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아닙니까?
    마음그릇
    작성자
    정말 맛있어요  제가 좀 맛있게 해서
    남편이 우리집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네요
    ㅎㅎ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