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아침 바로 만든 마늘빵과 자두 토마토 오이로

간단히 해결 할게요~ㅎ아침~

6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마늘빵을 집에서 만드시나보네요
    바로 구운빵 너무 맛나죠 
    제벌
    작성자
    바로 구우면 자던 애들도 
    맛있는 냄새 난다고 일어나요ㅎㅎ
    굿밤되세요 ~~
  • 백향과
    간단한 아침  식사 좋네요~
    제벌
    작성자
    간단해서 좋아요
    더운날 불 사용 안해도 되서 좋구요ㅎㅎ
  • 딸깅딸깅
    건강하네요
    좋은하루되세여
    제벌
    작성자
    건강하지요ㅎㅎ
    건강한 자극적이지 않은 한끼 
    먹으려고 노력 하네요~~
  • 동해물이
    아침 건강하게 드셨네요
    자두 상큼하니 맛있겠네요 
    제벌
    작성자
    여름 자두 너무 좋지요
    길거리에서 할머니께 산건데
    맛있네요 또 사고 싶네요ㅎㅎ
  • 헤븐79
    마늘빵 맛있어 보이네요
    아침 잘 챙겨드셨네요
    제벌
    작성자
    마늘빵 바로 구워서 이렇게
    과일과 야채랑 먹으니 좋네요
  • 버버리
    군침 돌아요 맛있는 아침식사하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간단하지만 건강하고 맛있어요
    아침 꼭 챙겨드세요~
  • 수수깡7
    자두  토마토 오이 셋다 먹음직해 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여름 자두 오이 토마토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월욜 장난아닌 날씨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