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저녁~

 

닭볶음탕 만들어 있는 반찬으로 

이른 저녁 먹었어요~~

2
0
댓글10
  • 미주장
    반찬들의 정갈스럽고 맛있어 보입니다.
    닭볶음탕으로 밥을 비벼 먹으면 꿀맛일 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불곡산
    작성자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메뉴로 딱이네요. 요즘은 일품요리 하나만 해서 먹는것도 좋겠어요 
    불곡산
    작성자
    그쵸~ 저희도 메인 반찬에
    주로 먹게 되네요
  • 아미12
    닭볶움탕 짱인데요 
    어쩜 다들 데코를 잘 하시는지 ㅎㅎ 
    불곡산
    작성자
    ㅎㅎ딱히 데코랄것도 없이~~
    그냥 차려 먹었어요^^
  • 어싱
    닭볶음  너무  맛나겠어요
    맛있는저녁되세요 녁
    불곡산
    작성자
    네~~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 수수깡7
    닭볶음탕이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불곡산
    작성자
    네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