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완전 으시시하죠? ㅎㅎ

잠시 비가 뎔 와요 ㅎ

근데 완전 으시시시 ㅋ

앞이 뿌옇네요

정말 오랜만에 에어컨 안켜고 운전하네요

자~~~~  파바로 가볼께요 ㅎ

 

완전 으시시하죠? ㅎㅎ

 

0
0
댓글3
  • 가즈아요
    앞이 안보이네요 ㅎㅎ
    파바가셔서 맛난거 드시고 ㅎㅇㅌ입니다 
  • 한주연
    파바 행사 가시나봐요
    맛난 빵 많이 델꼬 오세요~
  • 기춘이530707
    으스스 합니다요
    구신 나올거 같아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