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비가와서 오늘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먹다보니 조금 덥네요

그래도 커피는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0
0
댓글5
  • 지도
    맞아요 커피는 아이스 핫 다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따뜻한 커피로 주문하셨어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지금은 아아 마시고 있어요
    시원한게 또 땡겨서요
  • 자스민꽃
    그럼요그럼요 ㅋ 커피는 늘 좋은것같아요 😀😀
    저두 따숩게 마셨답니다 💕
    쉬림프
    작성자
    오늘은 따뜻한게 생각나네요
    먹다보니 덥긴하지만요